메인 콘텐트는 그냥 지나치세요
English
2023년 인터넷평화상 후보자 추천을 받습니다.

추천 및 심사

선정 절차

1

추천

누구나 인터넷평화상 후보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양식에 추천 후보자 이름과 사유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2

심사

모든 후보자는 선플재단에서 검토됩니다. 이후 인터넷평화상 후보 기준을 통과하는 후보자는 후보자 활동 배경과 함께 인터넷평화상 심사위원회에게 전달 됩니다.

3

수상자 결정 및 발표

수상자는 심사위원회의 합의에 의해 결정하고, 위원회는 내정된 수상 후보자에게 바로 수상 사실을 알리고, 언론을 통해 공표합니다.

후보자 추천

현재 서버는 Internet Explorer 11, Chrome, Edge, Safari, and Firefox를 이용하셔야 후보자 추천이 가능합니다.

후보자 추천을 원하신다면, 새로운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재방문 부탁드립니다.

2023년 인터넷평화상 추천하기

인터넷 상에서의 헤이트스피치, 사이버 폭력, 인권 침해 예방 또는 대응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를 알고 계신다면 추천해 주시기바랍니다.

심사, 선정, 발표

인터넷평화상 후보 추천과 이유는 이 웹사이트를 통해 제출하시면 됩니다. 후보자 제출이후 선플재단 직원이 후보자 자격 및 배경을 검토하여 인터넷 평화상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인터넷 상에서의 증오발언, 인종차별, 인권침해 및 증오범죄의 예방 또는 대응에 기여하였거나,
  • 국적, 종교, 이념, 인종, 민족, 성별이나 여하 차이나 다름에 구애받지 아니하고 인류와 세계평화 그리고 인권실현에 기여한.

후보자 배경은 인터넷평화상 심사위원회에게 전달 됩니다. 심사위원회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국적, 인종, 종교, 그리고 이념과 관계 없이 후보자 심사되고 선정됩니다.

인터넷 평화상 수상자를 선정하는 인터넷평화상 위원회는 노벨 평화상 수상자들을 비롯하여 교육, 문화, 인권 분야를 대표하는 평화의 글로벌 지도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보기